\ 부산, 김해 경상남도 근교 - 부산 기장 아홉산 숲(대나무 숲)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부산, 김해 경상남도 근교 - 부산 기장 아홉산 숲(대나무 숲)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오랜만에 부산으로 짧게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평소에 걷기를 좋아하고 자연을 좋아하기 때문에 국가 정원이나 나들이 길을 여러 곳을 다녀봤지만 이번에는 대나무가 가득하다는 부산 기장에 위치한 아홉산 숲을 방문해 보았습니다. ^^

창원에서 출발을 하니 약 1시간 정도가 안걸린 것 같네요. 부산 기장에 위치를 하고 있어서 이곳을 보고 근처에 이케아나 롯데 아울렛을 방문하는 것도 좋은 코스인 것 같습니다.

부산사람들은 물론이거니와 근교에 사시는 분들은 한 번 씩 방문하셔서 자연의 공기를 마시기에 좋은 곳입니다.

 

부산 기장 아홉산 숲(대나무 숲)

아쉽게도 입장료가 인당 5,000원 이네요... 제생각에는 3,000원이 적당한 선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

 

 

 

 

 

주차장에 주차를 하고 천천히 마을쪽으로 올라오면 친절하게 아홉산 숲으로 가기 위한 표지판들이 있기 때문에 잘 보고 따라오시면 입구를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

제 생각에는 1시간~2시간 정도 걷는 다고 생각하시는게 좋고 신발도 당연히 운동화가 좋겟죠? 

 

 

 

 

 

 

 

 

이 곳에서 영화를 많이 찍었다고 하네요. ㅎㅎ 그리고 일반인 분들도 분장을하고 컨텐츠를 찍으시는 건지? 영상 촬영하러도 많이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ㅎㅎ 

산길들은 생각보다 완만한 길이 많아서 그리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대나무 뿐만 아니라 다른 소나무 및 편백나무등 다른 나무들 군락도 볼수가 있으며 입구 쪽에는 토끼랑 닭들도 볼 수가 있습니다. 추가로 사진찍기 좋은 꽃밭도 있고 구갑죽이라는 특이한 대나무도 있습니다. ㅎㅎ 

이곳은 문씨 가문에서 가꾸고 일구어낸 사유지라고 하네요. ^^ 그래서 입장료가 조금 비싼 감이 있습니다.

 

 

주소 : 부산 기장군 철마면 미동길 37-1 (우)46050 / 지번철마면 웅천리 26

운영시간 : 홈페이지 휴무일 참조

홈페이지 : www.ahopsan.com

전화번호 : 051) 721 - 9183

https://place.map.kakao.com/27508656

 

아홉산숲

부산 기장군 철마면 미동길 37-1 (철마면 웅천리 26)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