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산, 대전, 세종 충청도 근교 여행 - 금산 하늘물빛정원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금산, 대전, 세종 충청도 근교 여행 - 금산 하늘물빛정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저의 어머니의 고향이지 인삼이 유명한 금산을 들리게 되었습니다. ^^ 정말 오랜만에 온갖 변명으로 뵙지 못했던 외할머니를 잠시 보고 다시 내려가는 길에 잠시 들릴 곳이 없을까?? 하여 찾게된 곳 "하늘물빛정원"입니다.

코로나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진행중이지만... 꽤나 사람들이 많아 왔더라구요. 그나마 오픈되고 개방된 곳이라 다행이였어요. 그리고 모두가 마스크를 철저하게 끼고 있었습니다.^^

 

금산 하늘물빛정원

입장료는 별도로 없고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에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들어오는 입구의 길이 굉장히 협소해서 차량이 들오고 가는 목에서 정체가 심했습니다. ;;

 

 

솔직히 현재까지는 열대식물원 + 정원의 볼거리가 전부 인듯 합니다. 현재 지도의 청사진을 보면 굉장히 크게 확장 될 것 같은 상황이니 앞으로 건설 계획이 완성되면 더욱 더 볼거리 많아 질것으로 보입니다.

 

 

 

 

 

바깥 정원으로 오시면 튤립이 이쁘게 심어져 있으며 인사를 하는 커다란 조형물이 있습니다. 이곳의 랜드마크 같은

조형물이네요. ㅎㅎ

 

 

 

 

 

강변을 따라서 한 번 쓱~ 걸으시면 한 30분 정도로 금방 보실 수가 있을거에요. 한 곳에는 카트체험장도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운전하는 것을 봤는데 그렇게 위험해 보이지 않았어요. ㅎㅎ 제주도에서 한 번 타본적이 있는데 그때 그 카트는 장난 아니였거든요. ㅋㅋ

 

 

 

 

 

 

이 외에도 현재 이용 가능한 시설들은 카페, 글램핑장, 사우나, 찜질방 등이 있었습니다.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물빛하늘정원 이였습니다. 사실 저는 이곳 주민이 아니라... 숙모들때 여쭤보니 금산에서는 굉장히 유명한 곳이라고 하더라구요. 다음 번에는 야경을 보러 기회가 된다면 한 번 더 오고싶네요. ㅎㅎ

 

 

주소 : 충남 금산군 추부면 검한1길 156 (우)32710 / 지번추부면 요광리 713-1

운영시간 : 매일

홈페이지 : www.gardenofsky.com

전화번호 : 041-751-7711

https://place.map.kakao.com/17281013

 

하늘물빛정원

충남 금산군 추부면 검한1길 156 (추부면 요광리 713-1)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