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수성구 여행, 볼거리, 산책, 맛집, 야경, 오리배 - 수성못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 수성구 여행, 볼거리, 산책, 맛집, 야경, 오리배 - 수성못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여러분들 대구에 사시면서 혹시 수성못 가보셨나요? 안가보셨나요? ㅎㅎ 

수성못은 대구 수성구에서도 거의 남쪽 끝에 위치해 있으며 근처에 커피숍, 맛집등 여러곳을

방문 할 수 있으며 특히 근처에는 대구의 맛집거리 "뜰안길"이 있어서 식사 전후에 산책을 하시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그리고 수성못 바로 옆에는 "수성랜드"가 위치해 있어서 가볍게 놀이기구를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저는 낮시간때에 방문을 하였지만 야경 또한 아주 훌륭하며 근처에 사시는 분들과 더불어 근처 맛집에 식사를 하시고

소화시킬겸 산책을 하시는 분들로 가득한 곳입니다. 덤으로 오리배도 탈수있지만...조금 비싼감이 있어 저는 한 번도 타지를 않았습니다. ㅎㅎ

대구 수성구 "수성못" 산책의 메카 얼마나 멋진 곳인지 함께 보실까요?ㅎㅎ

 

대구 수성구 여행, 볼거리, 산책, 맛집, 야경 - 수성못 

 

들어가는 입구가 여러곳이 있습니다. 저는 주로 주차를 두산동쪽 길가에 하기 때문에 바르미뷔페 바로 옆쪽의 길로 올라가서 산책을 시작하는 편입니다. ^^

 

 

 

코로나 기간인 만큼 모두가 마스크를 끼고 산책을 하더라구요.. 당연한 일이긴 한데 ㅠㅠ 대구 분들 코로나 때문에 근심 걱정이 많으셨을텐데... 많이 호전된 상태라서 다행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한 바퀴를 도는데 한 30~40분은 걸리는 것 같아요. 딱 소화시키고 산책하기에 좋은 거리라서 사람들이 더 많이 찾는 것 같습니다.^^

 

 

 

 

 

수성못에 오시면 운동시설과 앉을 수 있는 공간들이 있어서 사람들이 운동도 하고 이야기도 하고 여러의 목적으로 만나서 함께 하는 좋은 곳인 것 같아요. ^^

 

 

 

 

 

확실히 지난번....한 2~3년 전 보다 확실하게 많이 바뀌었더라구요. ㅎㅎ 새로운 길도 많이 생기고 예전에도 있었는지 모르겠지만...잉어? 맞나요? ㅎㅎ 물고기도 많이 생기고 새로운 시설물들이 잘 꾸며졌더라구요.

 

 

 

 

 

바르미뷔폐 반대편쪽으로 오시면 호텔과 상점들 그리고 길거리에서 파는 상점? 뭐라고 하죠? ㅎㅎ 프리마켓? 아무튼 

수성못뿐만 아니라 다른 볼거리도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

 

 

 

 

 

 

조금 비싼 감이 있긴 하지만... 오리배도 탈수가 있구요. ^^ 이번에 찾은 카페인데 수성못을 끼고 바로 앞에서 커피를 마실 수 있는 아주 괜찮은 커피숍도 하나 찾았습니다. ㅎㅎ "테라스"라는 곳인데 한 번 찾아보시죠. ㅎㅎ

 

 

 

 

저는 놀이기구를 별로 좋아하는 편이 아니라서.. 흠흠 수성랜드는 바로 스킵을 하였습니다. ㅎㅎ 날씨가 푸르고 시원한 요즘에 너무 더워지기 전에 바람쐐러 한 번 수성못으로 다녀오시는 것은 어떨까요?^^

 

 

주소 : 대구 수성구 두산동 수성못

홈페이지 : www.suseong.kr/tour/index.do?menu_id=00000983&servletPath=/tour

https://place.map.kakao.com/10545564

 

수성못

대구 수성구 두산동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