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근교, 대구 북구 가볼만한 곳, 산책 - 칠곡 서리지 수변생태공원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 근교, 대구 북구 가볼만한 곳, 산책 - 칠곡 서리지 수변생태공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칠곡이 두 곳인것 아시나요? 대구광역시의 칠곡이 있고 경상북도 칠곡군이 있습니다. ㅎㅎ 역사상으로 1981년에 칠곡군 칠곡읍에서 현재의 대구광역시 북구로 편입되었다고 하네요. 현재는 경북 칠곡은 칠곡군 "왜관"읍으로 잘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 하지만 대구광역시민들이 칠곡을 아직도 칠곡군으로 알고있으신 분들이 많다고 하셔서 간단하게 설명해 보았습니다. ㅎㅎ 

어찌됬든!! 대구 칠곡에 친구가 살고있어서 자주 방문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녁식사 전에 간단히 걸을 곳을 찾다보니?! "서리지 수변생태공원"이라고 칠곡의 숨겨진 산책의 메카가 있더군요. ㅎㅎ

한 30분정도 간단하게 걸으면서 산책하기 좋은 곳으로 대구와 칠곡에 사시는 분들에게 추천 드리는 곳입니다. ㅎㅎ

 

대구 근교, 칠곡 가볼만한 곳, 산책 - 서리지 수변생태공원

 

 

 

주차공간이 그렇게 많지는 않지만 너무 몰리지만 않는 시간대면 충분히 주차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ㅎㅎ 최근들어 조경에 투자를 많이 하면서 이렇게 숨겨진 명소들도 개발 중이라서 불편사항들이 시간이 가면서 해결될 것 같습니다.

주차장 근처에서 배드민턴이나 공놀이를 하고 앉아서 이야기 하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표지판 상으로는... 낚시가 불가하다고 되어있는데... 아직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럴까요. ㅎㅎ 낚시를 하신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붕어 낚시도 하시고 루어낚시도 하시고... 잡으시는 분들은 보지 못했습니다. 

아마 사람들이 많이 모이면 이런 행태도 곧 없어지지 않을까 생각드네요. ^^

 

 

 

 

 

 

대구, 칠곡 근교에 이런 곳이 있었다니? ㅎㅎ 드라이브도 하는겸 산책도 하는겸 도심에서 벗어나 가까운 서리지 수변생태공원에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주소 : 대구 북구 동호동 73

https://place.map.kakao.com/542126618

 

서리지수변생태공원

대구 북구 동호동 73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