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 충청남도 근교 가볼 만한 곳 - 아산 삽교호(feat, 놀이동산)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기도, 충청남도 근교 가볼 만한 곳 - 아산 삽교호(feat, 놀이동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얼마 전 아산쪽으로 면접을 보고 왔습니다. 면접을 보는 겸 마침 차도 가지고 왔겠다.... 그냥 돌아가기 아쉬워서

아산 근교 볼거리를 찾던 중??? 아산 삽교호가 유명하다고 나와서 들리게되었습니다. ^^

아산에서 차로 한 30분정도 가니깐 공기가 굉장히 맑고~ 좋은 삽교호를 찾을 수 있었습니다.

제 생각에는 연인끼리 오기도 좋고 가족끼리 오기도 좋고 여러모로 걷기에 정말 좋은 장소 같습니다. ㅎㅎ

 

아산 삽교호(feat, 놀이동산)

 

삽교호에는 두 가지 볼거리가 있습니다. 식당이 즐비한 곳을 지나서 안쪽으로 들어오게 되면 놀이 동산이 있습니다. ^^

이곳은 꼭 방문을 해야죠.. ㅋㅋ 놀이기구들이 현금으로만 계산가능하고 조금 비싸긴 한데... 한 두개 정도만 탈꺼면

괜찮습니다. ^^

 

주차장은 공영주차장은 자리들이 없는 것같고 조금 멀리 대놓고 걸어갔습니다 .^^ 주차비는 안받는 것 같더라구요.
놀이동산이 있습니다. 두둥!!
왠만한 놀이기구는 다있습니다. ㅋㅋ 무서운 것도 있어요 ㅎㅎ
모노레일인가요?? 발로 밟아서 가는 레일도 있더군요. ㅋㅋ
관람차도 있긴한데 제가 고소공포증이... ;;;

 

주소 :충남 당진시 신평면 삽교천3길 15 삽교호놀이동산  / 운정리 208-1 삽교호놀이동산

전화번호 : 041-363-4589

운영시간 :  평일 10:00 - 22:00 연중무휴 (토요일 10:00 - 23:00 / 일요일 10:00 - 22:00)

놀이기구 비용 :

  • 4,500원 1기종 대인(중학생 이상)

  • 3,500원 1기종 소인(초등학생 이상)

  • 6,000원 대관람차 대인

  • 4,000원 대관람차 소인

홈페이지 주소 : http://www.sghland.com/

 

 

디스코 팡팡도 있습니다. ㅋㅋ 주로 어린아이들이 많이 타더군요. ㅋㅋ
바이킹도 있는데 꽤나 높게 올라갑니다. ㅋㅋ 한분이 타다가 중간에 소리지르면서 내려달라고 하니 멈추긴 하더라구요. ㅋㅋ 

 

 

두 번째로 볼만한 곳은 바로 당연 바다겠죠??? 호수라고 하긴 하시던데... 갯벌이 있는 걸로 봐서는?? 바다라고 해야 되지 않을까 싶네요. ㅎㅎ 마침 차에 루어장비가 있는데 던지고 싶었지만...?! 서해에는 제가 낚시 경험이 없어서...ㅠㅠ

바닷가쪽도 볼거리가 많습니다. ㅎㅎ 한 번 쓱~ 둘러보기 좋습니다.

 

 

 

바닷가 쪽으로 나오시면 공원이 있습니다.
아가들을 위한 이런 놀이터도 있구요
제 생각엔 저기가 최종 종착역인듯 하더군요..ㅎㅎ

 

다리 끝으로 오면 요런 구조물도 있고?? 사진 찍기에 참 좋습니다.

 

 

이곳은 조수간만에 차가 심한 서해라서 간조와 만조때의 풍경이 많이 다를 것 같네요. ^^

한 번은 물이 가득찬 만조때 와보시고 물이 빠진 간조때도 와서 비교를 하면 더욱 재밌을 것 같네요. ㅎㅎ 애기들 교육

적인 측면에도 좋을 것 같네요.ㅎㅎ

 

 

 

갑자기 갈매기들이 모여듭니다. ㅋㅋ 뭘까요?
아기들이 어디서 샀는지 새우깡을 들고있더군요. ㅋㅋ
새우깡은 초입 슈퍼에서 살 수 있습니다.

 

주소 :충남 아산시 인주면 문방리 703

전화번호 : 041-363-6680

홈페이지 : http://sbbc.mf24.net

https://place.map.kakao.com/15147754

 

삽교호

충남 아산시 인주면 대음리

place.map.kakao.com

답답한 주말 한번 씩 바다냄새 맡으로 놀이기구 타러 와보시는 것 어떨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