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산, 대구 산책하기 좋은 곳 - 대구스타디움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산, 대구 산책하기 좋은 곳 - 대구스타디움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

오늘은 여행이 아닌 소소하게 경산, 대구에서 아침, 저녁으로 산책을 하기 좋은! 장소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계시기 많이 답답하시죠? ㅠㅠ 저도 여행을 좋아하지만 최근에는 약속이 있거나 반드시 가야할 일을 제외하고는 딱히 여행을 가지는 못하고 있어요... 그래서 평소에 제가 좋아하는 산책을 즐겨 하고 있습니다... 걷는게 왜이리 좋은지 모르겠어요.. ㅠㅠ 그러다 보니 산책을 하기 좋은 곳을 여러 군데 알고 있습니다.!! ㅎㅎ 저는 경산에 살지만 영대에 있어서 사실 대구쪽으로 자주 가는 편히기는 해요... 그래서 그중에서 한 곳인 "대구스타디움"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원형 경기장을 주위로 도는 코스입니다. 한 바퀴에 15~20분정도? 걸음 걸이에 따라서 다르지만 절대로 악마의 코스가 아닙니다. ㅎㅎ 그리고 가장 중요한 평지이면서 주차하기도 편해서 자주 가는 곳이랍니다. ^^

주변에 멀티플렉스도 있어서 영화나 쇼핑을 하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경산, 대구 산책하기 좋은 곳 - 대구스타디움

 

 

 

 

가족 단위 + 개인 여러 분들이 시원한 가을 저녁을 보내기 위해서 대구 스타디움을 찾았더라구요. ^^ 그렇게 사람이 많이 붐비지는 않아서 코로나 관련해서 그렇게 위험해 보이지 않았어요. ^^ 실외에서는 덜 위험하기도 하고 마스크를 모두 끼고 있으니... 그래도 조심은 해야겠죠? ^^

 

 

 

 

 

 

 

이번에 아이폰 7으로 새폰을 바꿧는데.... 너무 옛날 폰으로 바꾼 것일까요... ㅠㅠ 밤에 찍으니 이쁘게 안나오네요. ㅠㅠ

지금 아이폰 12가 나오려는 판국에... 이런... 블로거로써... 예전 폰으로 교체한 것을 실수 였군요.. ㅎㅎ

아무튼 대구스타디움의 조명이 그렇게 화려하지는 않습니다. 정말 길을 밝히기 위한 그런 용도이지 디자인을 추구하지 는 않은 것 같아요. ^^

 

 

 

 

 

 

대구 스타디움 근처에 스퀘어 샵이라던지 웨딩샵이라던지 부가시설들이 많이 있습니다. 이곳들을 방문해 보는 것도 좋아 보이네요. ^^ 웨딩샵은... 딱히 갈 일이 없을 것 같기는 하네요... ;;;

아무튼 산책하기에 딱 좋은 장소입니다. 1시간 정도에 2~3바퀴는 돌 수 있으니 루틴하게 운동겸 산책하기에도 좋습니다.

 

 

경산, 대구 산책하기 좋은 곳 - 대구스타디움

place.map.kakao.com/11586326

 

대구스타디움

대구 수성구 유니버시아드로 180 (노변동 650)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