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구 산책, 등산 - 앞산 전망대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대구 산책, 등산 - 앞산 전망대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반년이나 지난 작년 가울에 갔었던... 앞산 전망대를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대구에서 떠나온지 벌써 4개월이 지나가는데... ㅋㅋ 그간 아주 많은 일이 있었습니다. 취업도 하고 이사도 하고... 그러다 보니 포스팅하는 것도 점점 잊혀지게 되더라구요... 그래도 대구의 명소를 그냥 잊을 수 없어 이렇게 포스팅을 하겓 되었습니다. ㅋㅋ

코로나가 장기전으로 돌입하면서 집에만 솔직히 몇개월씩 박혀있었는데... 가끔은 이렇게 바람이라도 쐬는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대구 산책 - 앞산 전망대

 

혹시나 앞산에 주차를 어디다 할까? 고민이 되신다면 앞산 전망대 관리사무소 까지 차를 타고 올라오셔도 됩니다.

저는 앞에 공영주차장에 데려다가 자리가 없어서 카페앞에 갓길에 주차를 했는데... 정상에서 주차단속 문자를 받고

20분만에 내려왔습니다.... ㅠㅠ 주차는 꼭 정위치에 하시길 바랍니다. ㅠㅠ

 

 

 

관리 사무소 같은 곳을 지나면... 산길이 나옵니다... 조금 가파르기도 하면서도.... 완전 사악한 수준은 아니에요. ㅋㅋ 이제 초입이다 보니깐... 복장들도 보면 평상복이 굉장히 많아서 어렵지 않음을 예상할 수 있습니다. ㅎㅎ

 

 

 

 

 

그렇게 3~40분 정도 올라가면 정상에 금방 도착 하실 수 있습니다. 아마 조금 걸음이 느리신 분들은 50분~1시간 생각하셔서 왕복으로 2시간을 생각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저는 왕복 1시간 걸렸습니다... 주차때문에 20분도 안걸려서 하산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ㅠㅠ

 

 

 

 

정상에 올라가니 정말 탁~~~~트인게 아주 시원하게 대구의 모습이 잘보입니다... 다시 한 번 더 올라올 이유가 있겠더라구요. ㅎㅎ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주로 대구시 전경으로 밖에 보이진 못했지만... 꽤나 넓어서 10~20분 정도 쉬었다가기에도 좋았습니다.^^ 물론 사진 찍기에도 굉장히 좋습니다.

 

시간나실때 대구의 전경을 보러 간단하게 앞산 전망대 등산 어떠신가요? ^^

 

 

대구 앞산 전망대

 

 

대구앞산공원 전망대

대구 남구 앞산순환로 574-87 (대명동 산 227-5)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