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산, 영남대 산책, 볼거리 - 남매공원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산, 영남대 산책, 볼거리 - 남매공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남매지, 남매공원은 제가 영남대 기숙사를 들어가면서 부터 알게되어서 14년이 넘었네요. ㅎㅎ 저때는... 이렇게 개발되진 않았었어요.. ㅎㅎㅎ 2007년도에는 불도 많이 없었고 길도 이렇게 잘 나있지 않아서 한바퀴 원형으로 돌기가 어려웠습니다. 지금은 정비가 아주 잘되있어서 한바퀴 도는데 30분?? 정도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ㅎㅎ 한창 다이어트를 할떄 자주 찾았던 곳입니다..... 평지로 되어있어서 걷기가 아주 좋습니다... 그리고 음악분수공원도 있긴한데..... 요즘은 코로나라서 운영을 하지 않는 것 같더라구요. ㅠㅠ 코로나...힘드네요. ㅠㅠ

 

경산, 영남대 산책, 볼거리 - 남매공원

 

 

 

 

경산시가 요즘에 이런 산책로 구성을 잘하는 것 같네요. ㅎㅎ 그리고 서핑을 하시는 분들도 간혹보이시던데??? 바람이 많이 부는 날에 맞춰서 오시는 건지 굉장히 빠르더라구요....

 

 

 

 

 

제가 신입생 쯤에는 배스낚시를 하시던 분들이 꽤나 있었던 것 같은데... 지금은 완전히 낚시금지 되었군요. ㅠㅠ 사람이 많이다니니 당연히 낚시를 하면 안되겠죠?? ㅋㅋ 음악분수도... 운영을 하지 않아 시간이 비워져 있네요...

 

 

 

 

 

남매지의 전설을 학생일때 들었을때는.... 거짓말인지 알았는데... 적혀있는 글을 보고 아... 진짜 였구나... 깨닫게 되었습니다. ㅎㅎ 전설이 맞았었군요... ㅋㅋ 남매공원에는 매점도 있고 자전거도 빌려줍니다. ㅋㅋ 참고하세요..

 

 

 

 

이렇게 한바퀴를 돌면 빠르게 걸으시면 30분? 천천히 걸으시면 40분정도로 생각해봅니다. ㅋㅋ 그냥 운동장을 걷는 것 보다는 이렇게 자연을 보면서 걷는게 훨 씬 발걸음이 가볍더라구요. ㅋㅋㅋ

경산에 사시는 분들은 다 아시겠지만??!! 혹시나 대구에서 새로운 산책코스를 찾으시거나 새로 경산에 오신분들에게는 강~추 드리는 남매공원 산책로입니다. ^^

 

경산, 영남대 - 남매공원

 

경산시 남매공원

경북 경산시 계양동 466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