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산 산책, 볼거리 - 임당동 고분군
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경산 산책, 볼거리 - 임당동 고분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을 좋아하는 키미입니다...

 

저의 모교인 영남대... 졸업하기 직전까지 이곳이 뭐하는 곳인지 몰랐지만? 최근 많이 개발되고 소문이 나서 여러 사람들이 산책겸 많이 찾는 것 같아요... 특히나 개를 키우시는 분들이 많이 산책을 오시더라구요....

최근에 개발이 된 것인지?? 예전에는 사실 이곳을 찾는 분이 많지는 않앗던것같아요... 조금 묘지같은 느낌이 나기 때문에 어두워지면 무섭더라구요... ㅋㅋ 지금은 어두워져도 꽤나 많은 사람들이 산책겸 찾아주시더라구요...

경산, 영남대 근처에 거주하시는 학생이나 주민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 강추!!

 

경산 산책, 볼거리 - 임당동 고분군

 

주차장도 꽤나 넓어서 왠만하면 주차가 가능합니다... 들어오는 방향이 생각보다 많기는 한데... 저쪽을 정문이라고 생각하시면 편할 것 같아요.. ㅋㅋ 올라오시면 꽤나 큰 나무가 반갑다고 인사를 해줍니다.. ㅋㅋ

 

 

 

 

 

 

높은 언덕을 한번 올라오시면 여러 고분을 위에서 바라 볼 수 있습니다... 관리가 아주 잘되있는 것 같아요... 예전에도 이렇게 되있었나??? 잘 모르겠네요 정말로. ㅋㅋ 저도 영남대에 거의 10년 가까이 살았지만... 최근에 들어서 알게되어서 그런지 역사를 잘 모르겠네요. ㅋㅋ

 

 

 

언덕을 쭉 올라오시면 이렇게 쫙~펼쳐진 낮은 언덕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개들에게는 좋은 산책 장소 인것 같습니다. 요즘 처럼 날씨가 따뜻한 날에는 아주 안성맞춤인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코로나로 지친 여러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경산, 영남대 근교의 산책 장소 임당 고분군 입니다.

 

 

경산, 영남대 - 임당동 고분군

 

임당동고분군

경북 경산시 임당동 676-1

place.map.kakao.com

 

감사합니다.

반응형